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 서비스의 장점은 우선 첫 번째로는 다른 정책에 해당이 되어도 웬만하면 정보이용료는 정책에 해당이 되지 않기 때문에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끔 정말 급해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생각으로 서비스를 신청하시지만 알고보니깐 정책에 해당이되어 소액결제 서비스로는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 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로 유료 결제 앱(게임,아이템,사이버머니 등), 문화상품권 구매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하는 생각입니다. ^^

그리고,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알려지면서 사기꾼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을 안 하시는 분들이나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처음 이용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아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게임어플을 다운 받아서 거래를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핸드폰 소액결제가 주로 쇼핑몰 상품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에 사용된다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주로 구글플레이 결제, 어플 내 아이템 결제 등에 주로 사용이 됩니다.

저희 맑은티켓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및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현금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정식 허가 업체입니다.

지금도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거나 비싸더라도 저희 크림상품권의 남은 마진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테리페이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거래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과거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